청명고등학교
 
학교소개 알림마당 열린마당 교수학습센터 과학영재학급 입학/진로진학상담 학교평가 열린행정


알림마당
공지사항
학교소식
가정통신문
교육계획/일정
교육과정
급식메뉴
보건교육자료
학교규정
특수교육안내
포토앨범

공지사항

HOME

* 개인정보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집주소, 혈액형 등)를 유출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조리실무사 대체직 채용

행정실차석 | 2019.12.18 17:23 | 조회 2345

청명고등학교 공고 제2019-77

청명고 교육공무직원[특별휴가 대체 조리실무사] 채용 공고

2019학년도 청명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특별휴가 대체 조리실무사)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1218

청명고등학교장

 

1. 채용직종 및 인원

채용직종

인원

채용기간

채용방법

자격요건

조리실무사

[특별휴가 대체]

1

2019.12.26.~ 2020.1.7.

(8)

서류전형 및 면접

아래참조

 

 

2. 응시 자격

. 접시험 최종일 기준으로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제12조의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제12(결격사유)>

o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o 파산선고를 받은 사람으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o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o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만료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o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o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o 징계에 의해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o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의 규정에 취업이 제한되는 자

o아동복지법29조의3에 의한 취업이 제한되는 자

o 그 밖에 교육기관의 특성에 따른 중대한 사유로 업무수행이 지극히 곤란한 자

 

3. 서류접수

접수 기간 : 2019. 12. 19.() 09:00 ~ 2019. 12. 23.(). 16:00

(12.13~12.18일 접수: 09:00~16:00 /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공휴일 제외)

접수처 : 청명고등학교 행정실

접수방법 : 인편제출.

서류전형 결과발표 : 2019. 12. 23.(), 개별전화통보 (불합격자 미통보)

 

4. 심사 방법 및 일정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면접일시 및 장소: 2019. 12. 24.() 11:00, 본교 행정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9. 12. 24.(), 14:00 이후, 개별통보

 

5. 제출 서류

응시원서(이력서) 1.(첨부 된 양식 활용)

자기소개서 1.

채용우대자 증빙서류 1.(해당자에 한함)

최종 채용자 추가서류 제출 주민등록등본, 채용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통장사본,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등

 

6. 근무시간 및 조건

근로계약기간 : 2019. 12. 26. ~ 2020. 1. 7. (8)

근로시간 : 평일 7:40~16:40 (휴게시간 1시간포함)

근무장소 : 청명고등학교 급식실

담당업무 : 급식조리업무 등(급식실 업무분장표에 의함)

보수 및 처우

- 보수 : 2019년도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임금 지급기준 의거,

2019회계 교육공무직원 생활임금 적용(일할계산)

해당요건 충족 시 시간외근무수당, 처우개선비, 4대보험 적용

 

7. 기타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 중 기재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 경력, 학력사항 등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 범죄경력조회, 채용신체검사 결 과 채용부적격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명고 행정실(031-201-9704),

급식실(031-201-977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우)1670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466
TEL : 행정실 031.201.9700~3(08:50~16:50) / FAX 031.204.1779
교무실 031.201.9600 (08:50~16:50) / FAX: 031.201.9613 당직실 031.201.9777(야간,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