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7학년도 2학기 경기꿈의대학 2차 수강신청 및 추가모집 변경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2차 수강신청
구분 내용 |
기존 |
변경 |
신청기간 |
2017.07.21.(금) 09:00∼07.28.(금) 18:00 |
2017.07.21.(금) 09:00∼07.31.(월) 18:00 |
취소기간 |
2017.07.29.(토) 09:00∼07.30.(일) 18:00 |
2017.08.01.(화) 09:00∼18:00 |
수강학생 확정 발표일 |
2017.07.31.(월) |
2017.08.02.(수) ※ 수강신청 학생수가 정원 이상인 강좌에 한하여만 수강확정 학생 발표 |
나. 추가모집
구분 내용 |
기존 |
변경 |
대상 |
개설확정강좌 중 정원미달 강좌 |
2차 수강신청까지 정원에 미달한 모든 강좌 |
신청기간 |
2017.08.16.(수) 09:00∼08.23.(수) 18:00 |
기존과 동일 |
수강학생 확정 발표일 |
2017.08.24.(목) |
기존과 동일 |
다. 협조사항
- 고등학교에서는 전교생 및 학부모에게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해 주 시기 바람.
- 2차 수강신청 기간 07.31(월) 18시까지 연장, 취소기간 08.01.(화),
추가모집 기간 중 정원미달 강좌에 대해 수강신청 가능,
자세한 사항은 경기꿈의대학 홈페이지(http://udream.goe.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17학년도 1학년 하계방학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운영 계획.hwp (22KB) (102)
- 2017학년도 2학년 하계방학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운영 계획.hwp (26.5KB)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