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2022년 학부모 진로 진학 아카데미」 신청 안내 |
1. 대상 및 일정
가. 대상: 전국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
나. 일시 및 장소
일시 | 참가대상 | 인원 | 운영방식 | 참가비 |
2022. 8. 19.(금) 14:00 ~ 17:00 | 고등학생 및 학부모 | 온라인: 100명 오프라인: 100명 | 온/오프라인 실시간 강의 | 무료 |
※ 오프라인 강의는 인천대학교 소극장에서 진행
2. 프로그램 소개
가. 프로그램 내용 및 세부 일정
시간 | 세부 내용 | 진행 |
14:00~14:10 | ◦ 개회 - 「학부모 진로 진학 아카데미」 진행 안내 | |
14:10~15:40 | ◦ [강연1] 대입 전형을 바탕으로 자녀의 진학 지도 방법 안내 - 2023년 대입 변화 및 주요 현안과 자녀의 진학 지도 방법 안내 - 대입전형별 비교 및 자녀 강점에 따른 대입 지원 전략 | 고교교사 |
15:40~16:40 | ◦ [강연2] 인천대학교 전형 및 학생부종합전형 소개 - 본교 입시 결과 안내 및 입학전형별 대비 전략 - 인천대학교 입학사정관의 학생부종합전형 평가 방법 안내 | 인천대 입학사정관 |
16:40~17:00 | ◦ 만족도 조사 및 폐회 | |
※ 추후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나. 프로그램 진행 방법
1) 프로그램 사전 안내 사항
가) 프로그램 자료집 준비(온라인 참가자는 사전에 참가자 주소지로 배송)
※ 선착순 100명에 한해 자료집 발송
나) 온라인 주소 및 접속 방법 숙지(사전에 문자 및 웹메일로 안내)
다) 오프라인 참가자는 강의 장소 및 시간 안내(사전에 문자 및 웹메일로 안내)
2) 프로그램 진행 당일
가) 참여 방법
(1) 온라인에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입 지원 강연에 참여
(2) 인천대학교 소극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입 지원 강연에 참여
나) 참여 장소
(1) 온라인 참가자의 경우 자택 혹은 직장 등에서 접속
(2) 오프라인 참가자의 경우 인천대학교 소극장에서 진행
3. 참가 신청
가. 신청 기간: 2022. 7. 25(월) 오전 10시 ~ 2022. 8. 5(금) 오후 23시
나. 신청 방법: 개별 온라인 신청
인천대학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아래 주소를 통해 접속
PC 신청 | 모바일 신청 |
※ 참가자 별로 자료집을 발송해 드릴 예정이니 한 분씩 각각 개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신청 시 기재한 주소로 자료집을 발송하오니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다. 대상 선정
1) 선착순 마감, 신청접수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2) 8. 9 이후 신청 결과 개별 통보 예정(참가 확정자 및 예비 순위자 문자 발송)
3) 참가자 확정 후 부득이 취소자 발생 시 예비참가대상자가 참가자 확정이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문자 발송 예정
- image01.png (10.4KB) (43)